[2022 DATA-Stars 선정 기업 소개] 윌로그

윌로그 가장 쉽게, 그리고 가장 완벽하게 콜드체인을 혁신합니다. OTQ willog 관제 소프트웨어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illog DATASTARS Kdata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willog / 사과, 가죽 가방, 배터리 그리고 백신 등 우리 일상 속 많은 것이 온도에 민감합니다. 이들이 수 많은 도로와 창고를 거쳐서 목적지까지 신선하고 안전하게 도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willog 하지만 10개 중 1개는 잘못된 온도 관리로 손상되거나 부패해 버려집니다. 왜 그럴까요?

willog 하늘과 땅, 바다를 모두 거치는 복잡하고 긴 운송 과정에서 물류 상태에 대한 데이터는 끊기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의 방식들은 제품의 상태를 파악하기 힘들어 차량 온도만으로 제품의 변화를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willog / 전화 수기 휴먼 에러 발생 번거로운 업무 기업 신뢰도 하락 게다가 현장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은 전화로, 문서는 수기로 이루어집니다. 결국 휴먼 에러가 발생하고 업무는 번거로워지면서 기업의 신뢰도 하락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willog 물류 빈틈으로 인한 기업 신뢰도 하락 + 제품 이상 → 기업의 비용 / 이러한 물류 빈틈으로 인해 낮아진 신뢰도와 제품 이상은 결국 기업의 비용이 됩니다.

willog 만약에 주변 환경 영향 없이 온습도나 충격 같은 데이터를 수집한다면? 제품 단위로 데이터를 수집해 물류 가시성을 빈틈없이 확보한다면? 물류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면?

willog 윌로그는 '만약에'를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willog 특허 기술 기반의 디바이스와 소프트웨어로 물류 공급망의 투명성을 높이고 제품 단위의 가시성을 확보하여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과 업무를 최소화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디바이스

willog 용마로지스 <a href=https://dataonair.or.kr/tag/현장을 srcset=#현장을 쉬워졌고 관리는 완벽해 졌습니다. 제약 C사 #공급망의 연결이 이토록 큰 변화로 이어질지 몰랐습니다. GBD Chile #리스크가 줄어드니 비즈니스의 다음 단계가 보입니다. 이미 많은 기업이 윌로그와 함께 비즈니스 혁신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width="700" height="700" />

윌로그와 함께 혁신의 주인공이 되세요. willog

2022 DATA-STARS 선정기업 윌로그가 궁금하다면 https://www.willog.io/ 지금 바로 검색하세요! THE BLACKVOX OD LOGISTICS willog DATA-STARS 블로그 http://blog.datastars.or.kr/ DATA-STARS 홈페이지 http://www.datastars.or.kr/ DATA-STARS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kglobaldatastars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illog DATASTARS Kdata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주변 환경 영향 없이 온습도나 충격 같은 데이터를 수집한다면?
제품 단위로 데이터를 수집해 물류 가시성을 빈틈없이 확보한다면?
물류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데이터와 모니터링 환경을 통해 체계적인 콜드체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물류 모니터링 솔루션 윌로그 : https://willog.i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