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자료

DBMS, DB 구축 절차, 빅데이터 기술 칼럼, 사례연구 및 세미나 자료를 소개합니다.

The Wave Platform : Salesforce.com Analytic Cloud 의 특장점

세미나 자료
빅데이터 분류
빅데이터일반
작성자
dataonair
작성일
2015-06-30 00:00
조회
3663
pdf.gifThe Wave Platform Salesforce.com Analytic Cloud 의 특장점.pdf




행사정보내역


행사정보 보기
행사명 빅데이터 시대의 실시간 예측분석과 BI
행사일 2015.04.03
주최 IT DAILY
행사개요


수년간, 비즈니스는 데이터와 분리되어 있었다. 데이터를 이용하는 결정에 명백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있다 하더라도, 현재 그들의 비즈니스관련 데이터를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는 찾아 보기 어렵다. BI는 비즈니스 과정과 데이터 기반 통찰력 사이의 격차를 줄이기 위한 분야다.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BI 도구는 기업 전문가들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이전의 도구들은 경영진들을 위한 팀 분석 전용일 뿐이며, 일상적인 업무를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지 못하고, 전문가들에게 필요한 융통성이 없어 그들의 기회와 능력을 제한적이게 한다.

클라우드와모바일 기술을 사용하지 못함에 따라 자료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 없이 전문가들은 떠나고 모바일 근무인력은 끌어들이지 못한다.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통찰력을 전달하지 못한 “빅데이터”라는 용어가 널리 알려질 뿐이다.

Salesforce가 이 모든 것들을 바꾸려고 한다. Salesforce Analytics Cloud는 웨이브플랫폼에 의해 작동되며, 모든 사람들이 어떠한 장치에서든 통찰력을 제공받고 모든 앱 생성이 가능하며 모든 데이터 연결이 가능하다. 새로운 Analytics Cloud의 4가지 주요 장점과 사례를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