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ATA-Stars 선정 기업 소개] 메디아이플러스 1편

데이터 활용 사업화 지원 2021 DATA STARS 선정기업 소개 1편 : 메디아이플러스(데이터 기반 맞춤형 임상시험수행기관 중개)

안녕하세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2021 DATA-Stars>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바로 ‘메디아이플러스’입니다!

메디아이플러스 - 주요데이터 : 임상시험 비정형 데이터 등 / 주요 사업 내용 : 임상시험의 연구자와 기관을 추천 및 매칭하고, 빅데이터 기반으로 임상설계 및 R&D 단계에서 적합한 임상시험 수탁기관을 탐색하여 매칭하는 시스템 구축

‘메디아이플러스’는 임상시험 비정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합한 임상시험 수탁기관을 탐색하여 매칭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플랫폼입니다.

최신 바이오 산업의 동향 - Wet Laboratory : 결험 기반의 기술, 실험과 실패/가설 검증, 사람 의존적인 연구실, 노하우/연구원 의존적 '의료서비스 수요 증가 가속화!' > Dry Laboratory 데이터 중심 컴퓨팅 시스템 연구실 : 컴퓨터 분석/응용 수학 분야 , 시뮬레이션/인공지능/ 머신러닝, 데이터베이스/플랫폼/오픈이노베이션 > 의료데이터 용량 약 50배 증가! , 최근 신약후보 물질 개발 기술의 발전으로 빅데이터 분석 및 AI 중심의 데이터 연구실로 변화 중!

최근에 의료 서비스 수요 증가 가속화와 신약후보 물질 개발 기술의 발전으로

기존의 사람 의존적인 연구실에서 빅데이터 분석 및 AI 중심의 데이터 중심 컴퓨팅 시스템 연구실로 변화중입니다.

메디아이플러스의 기술력 - 임상시험 빅데이터(허가정보, 학회발표, 임상시험 정보, 통계, 논문정보) > 1. IB 확인 및 보완 + 2. 임상시험 가능여부 확인 + 3. 적합한 기관 추천 + 4. 임상시험 준비단계 개선 - '메디아이플러스'는 300억개의 비정형 임상시험 데이터들을 수집, 분석, 가공하여 정보 소비자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메디아이플러스’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300억개의 비정형 임상시험 데이터들을 수집, 분석, 가공하는

기술을 통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메디아이플러스 서비스 - 임상 시험데이터 제공(전 세계 임상 시험 데이터를 제공), 최신 데이터 보고(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 제공), 임상 테스트 추적(지속적으로 최신 정보 제공), 맞춤 컨설팅(전문가와의 상담 컨설팅 제공) / '메디아이플러스'는 최신 임상 시험 데이터 정보 제공부터 기업 대상 맞춤 컨설팅까지 제공합니다

‘메디아이플러스’가 제공하는 또 다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임상 시험데이터 정보 제공부터
최신 데이터 보고,
임상 테스트 추적,
기업 대상 맞춤 컨설팅, 까지 제공합니다.

'MediC'가 무엇인가요? - '메디아이플러스'는 임상시험 빅데이터 플랫폼 '메디씨(MediC)'를 통해 임상실험 설계에 필요한 글로벌 임상시험 정보를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메디아이플러스’가 제공하는 ‘메디씨(MediC)’ 라는 임상시험 빅테이터 플랫폼은

소비자에게 임상실험 설계에 필요한 글로벌 임상시험 정보를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MediC'에서 어떻게 정보가 제공되나요? - 전체 30,000,000,000(임상 시험설계 데이터) > 전세계 임상 시험 빅데이터 - 타깃 질환 30,000,000 > 질환의 국내외 가이드라인 및 트렌드 등 - 타깃 성분 10,000 > 경쟁사 정보, 환자군 특성 등 - 회사필수 최소 1,000 > 연구자 정보, 통계정보 등 >> '임상시험 맞춤 데이터 제공'

‘메디아이플러스’가 정보를 어떻게 제공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메디아이플러스는
전세계 임상 시험 빅데이터,
질환의 국내외 가이드라인 및 트렌드,
경쟁사 정보와 환자군 특성,
그리고 연구자 정보 및 통계 정보를 통해소비자에게 임상시험 맞춤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MediC'의 데이터 제공 Process - Data Sources - Clinicaltrials.gov , 식약처 / 국립보건연구원

‘메디아이플러스’ 가 제공하는 ‘MediC’의 데이터 Process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Clinacaltrials.gov와 식약처/국립보건연구원을 통해
Dataset을 정하고 NLP(자연어 처리)를 통해 질병을 예측하고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여러분들께 제공합니다.

'메디아이플러스'가 바라는 점 - '메디아이플러스'와 'MediC를 통해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는 임상시험 데이터 정보들을 보다 쉽게 얻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메디아이플러스'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임상시험 데이터 정보들을 얻기 힘드셨죠?

저희 ‘메디아이플러스’‘MediC’을 통해 여러분들이 임상시험 데이터 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메디아이플러스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