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ATA-Stars 선정 기업 소개] 더플랜잇 2편

더플랜잇 '데이터로 대체식품을 만든다?!'

 

안녕하세요!

<2021 DATA-Stars>에 선정된 ‘더플랜잇’!

기업 소개 1편에 이어 2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채식으로 식단관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채식은 '맛이 없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죠.

 

 

지금은 다이어트 열풍 시대!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분들이 식단 관리를 위해 샐러드 등의 채식을 많이들 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맛없는 채식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곤 하는데요.

 

 

하지만 '더플랜잇'은 다릅니다.

 

‘더플랜잇’과 함께라면 다릅니다!

 

기존 대체 식품 개발은?

 

 

‘더플랜잇’ 이전의 육류 대체 식품은

효율적이지 못한 개발 기간, 가장 기본적인 맛없음원료 선택과 가공 방법 등의

개선할 점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요.

 

'더플랜잇'은 보유한 식품 성분 데이터들과 데이터 기반 시스템을 통하여 맛있고, 건강한 채식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플랜잇’은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식품 성분 데이터베이스

기존의 대체식품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맛있고 건강한 육류 대체 채식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B2B ODM : 더플랜잇은 자사 데이터 및 조합시스템을 통해 핵심 소재 및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B2B 소재 : 육류 대체 식품에 꼭 필요한 핵심 소재(향미, 맛)를 개발하고 납품하고 있어요. / B2C : B2C(소비자)인 다이어터 고객,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는 자사 브랜드 '잇츠베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또한, B2B 구조로 핵심 소재 및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B2C 구조로 일반인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인 ‘잇츠베러’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더플랜잇'의 하고 싶은 말 - 그 결과, 순식물성 대체식품을 연구, 개발하는 '더플랜잇'은 2021년 40억원 규모의 프리-시리즈B 투자유치 성공! / 앞으로 '더플랜잇'은 DATA-STARS를 통하여 성분 소재의 R&D와 생산기술을 발전시켜 한국을 대표하는 대체식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더플랜잇’은 DATA-Stars를 만나 한국을 대표하는

대체 식품 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나아가겠다고 합니다!

 

또한 DATA-Stars를 통해 PAMS 웹 베타버전을 구축하고, 데이터를 확충시켜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베타 버전을 개발할 것입니다.

 

다른 대체식품 기업들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PAMS 웹 베타버전을 구축하면서 데이터를 확충시킬 계획입니다.

 

더플랜잇은 2021 DATA-Stars 를 통해 B2B 영역으로 기지개를 펼 수 있는 계기가 되고자 합니다. 더플랜잇이 채식=맛없다 라는 인식을 '채식=맛있다'라는 인식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렇게 ‘더플랜잇’은, ‘채식은 맛있다’라는 인식을 더 “일반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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