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ATA-Stars 선정 기업 소개] 더발라 2편

[더발라] 원하는 뷰티 정보만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

<2021 DATA-Stars>에 선정된 ‘더발라’‘더 발라’!

기업 소개 1편에 이어 2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재 뷰티 시장은 소비자들에게 과도한 마케팅, 화장품 오구매, 구매방식 등 다양한 고질적인 문제들이 존재합니다.

현재의 뷰티 시장은 소비자들에게 과도한 마케팅을 하거나,

화장품 오구매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

그리고 구매방식의 어려움 등

다양한 고질적인 문제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보완하고 다양한 뷰티 영상을 소비자의 취향이 맞게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VALLA'와 함께 경험해 보세요!

현재 뷰티 시장에 존재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VALLA’와 함께 경험해 보세요!!

'VALLA'는 국내 유일 뷰티 영상 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뷰티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VALLA’는 국내에 유일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뷰티 영상 데이터를 제공하는

맞춤형 뷰티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소비자들은 뷰티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화장품 추천, 메이크업 추천 등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화장품 추천,

메이크업 추천 등

소비자에게 맞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퍼스널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여 화장품 오구매와 같은 피해를 최소화하며, 뷰티 제품의 온라인 쇼핑 활성화를 도모합니다!.

‘VALLA’는 퍼스널 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 오구매와 같은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개인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뷰티 제품의 온라인 쇼핑 활성화를 도모하려고 합니다.

'VALLA'가 사용하는 인공지능 기술은 수많은 뷰티 영상과 퍼스널 데이터를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개인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줍니다.

‘VALLA’는 수많은 뷰티 영상과 퍼스널 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개인들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뷰티 크리에이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추천해 줍니다.

소비자들이 최적화된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VALLA’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VALLA'는 2021 DATA-Stars와 함께 영상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뷰티 콘텐츠 및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 개발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VALLA’는 영상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뷰티 콘텐츠 및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구현하는 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VALLA'가 DATA-Stars를 통해 데이터기반의 기술을 고도화하여, 맞춤형 뷰티 콘텐츠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길 기원합니다.

DATA-Stars와 함께 크게 발전할 ‘더발라’!

여러분들이 원하는 맞춤 뷰티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