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ATA-Stars 선정 기업 소개] 씽즈 2편

씽즈 - 먼슬리씽 / 개인 맞춤으로 시작되는 여성들의 행복한 한 달

안녕하세요 🙂

<2021 DATA-Stars>에 선정된 ‘씽즈’!

기업 소개 1편에 이어 2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성용품의 대량 구매로 유통기한 관리나 제품 보관에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으신가요?

여성용품의 대량 구매로 유통기한 관리나

제품 보관에 불편함을 느낀 적, 있으신가요?

여성들은 여성용품 비용으로 평생동안 600만원을 지출하고, 나에게 맞는 여성용품을 찾기 위해 평균 3-10년 약 60만원의 기회비용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 여성이라 내야하는 600만원...생리대의 경제학)

여성들은 여성용품 비용으로 평생동안 많은 지출을 하고,

나에게 맞는 여성용품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기회 비용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제품을 원하는 때에는 필요한 만큼만 구매가 가능하다면? '씽즈'는 여성건강 생활케어 제품을 먼슬리씽을 통해 개인 맞춤으로 알맞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원하는 때에 필요한 만큼만 구매가 가능하다면?

‘씽즈’는 여성건강 생활케어 제품

‘먼슬리씽’을 통해 개인 맞춤으로 알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씽즈' 의 '먼슬리씽'은 생체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및 구매 데이터, 제품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간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과 개인의 예정일에 맞춰 여성용품을 집으로 정기배송해주는 앱 서비스입니다.

‘씽즈’의 ‘먼슬리씽’은 생체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및 구매 데이터, 제품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간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과 개인의 예정일에 맞춰 여성용품을 집으로 정기배송해주는 앱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먼슬리씽'의 기간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은 어떻게 해주는 걸까요?

그렇다면, ‘먼슬리씽’의 기간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은 어떻게 해주는 걸까요?

빅데이터 기반의 생리대 추천 챗봇 '생리박사 씽이'가 사용자의 건강 및 제품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해줍니다.

‘먼슬리씽’은 빅데이터 기반의 생리대 추천 챗봇 ‘생리박사 씽이’

사용자의 건강 및 제품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해줍니다.

'씽즈'는 2021-DATA-Stars와 함께 여성 생체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씽즈’는 앞으로 여성 생체 라이프 스타일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제품, 콘텐츠 추천 기능을 구축하고, 파트너사 전용 입점몰 콘텐츠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과제 해결을 위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제품, 콘텐츠 추천 기능을 구축하고,

파트너사 전용 입점몰 콘텐츠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

과제 해결을 위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씽즈'가 DATA-Stars와 힘을 합쳐 개인 맞춤형 여성건강 생활케어 서비스로 대표 헬스케어 기업이 되길 희망합니다!

DATA-Stars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 있는 ‘씽즈’!

개인 맞춤형 여성건강 생활케어 서비스로

대표 헬스케어 기업이 되길 희망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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