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DATA-Stars는 최종발표를 마지막으로 끝났습니다!
최종평가와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쥔
빅인사이트
이커머스 기업으로 쇼핑몰 내 고객의 행동을 추적해
고객을 분류하여 그룹별 마케팅 메시지나
이벤트를 발송해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여주는 기업입니다.!
빅인사이트의 ‘대박 쇼핑몰’을 만들어주는 빅인사이트의 빅인!
DATA-Stars로 인해 한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쇼핑몰 내에서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추적하여
고객을 분류한 후
마케팅 메시지와 이벤트를 발송해
구매를 유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데이터스타즈를 통해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을까요?
빅인사이트의 ‘빅인’
빅인의 인공지능 알고리즘의 고도화 작업을 통해
개인화 추천 엔진 영역별 성능을 향상했습니다!
이는 눈에 띄는 수치로 성과를 보여주는데요.
2020년 신규 고객의 월 결제액이
목표치의 353% 달성!!!
빅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쇼핑몰의 구매전환율은
평균 4%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빅인사이트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90억건을 수집하여
목표치의 128% 이상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스타즈 이후,
40억원의 투자 유치를 계획 중에 있다고 합니다.
빅인사이트의 빅인서비스 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only 1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