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DATA-Stars] 최우수상 수상기업 모비두 성과 카드뉴스

2020 DATA-Stars 최우수상 모비두가 만든 성공

 

 

2020년 DATA-Stars는 최종발표를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20년 데이터스타즈의 최우수상 기업!

 

모비두

 

모비두는 방송 컨텐츠와 모바일 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커머스 기업으로 데이터스타즈와 함께 했는데요.

지금부터 모비두의 눈부신 성과를 함께 확인해볼까요?

 

2020년 DATA-Stars 최종발표평가 및 시상식에서 라이브커머스 기업 모비두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비두는 방송 컨텐츠와 모바일커머스 데이터를 융합한 라이브커머스 '소스라이브'를 운영하는데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고객과 양방향 소통을 하는 모비두는 DATA-Stars와 함께 많은 눈부신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라는 특징으로

데이터스타즈와 함께 눈부신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Data-Stars 협약 이후 3개월간 월 평균 매출 338%가 증가했고 (6월 총 매출액 : 29,906,308원 / 7월 총 매출액 : 40,122,078원 / 8월 총 매출액 : 61,911,746원 / 9월 총 매출액 : 101,146,427원)

 

 

데이터스타즈와 협약 이후

3개월간 무려 월 평균 매출 338%가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성장을 일궈냈죠?(❁´◡`❁)

 

9월 30일 기준 MAU 35만 명을 기록하며 목표치 2만 명 대비 17.5배의 초과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패션, 뷰티, 가전, 통신 등 다양한 기업과 275건의 계약 체결로 196%의 초과목표를 이루며

 

 

20년 9월 30일 기준

MAU 즉, 한달 내 서비스를 이용한 순수 이용자만

무려 35만명!!!

목표치 2만 명 대비 17.5배 초과 목표를 달성했다고 해요!

 

 

과제 수행기간동안 LIVE 방송 컨텐츠를 1,858회 진행했습니다. (미국 LA 지역방송 146회 이상, 브랜드(가전, 패션 등) 방송 732회 이상, 아울렛백화점 방송 980회 이상)
소스라이브를 사용해본 소비자 역시 하나같이 좋은 평을 내리고 있습니다.

 

 

소스라이브를 통해

LIVE 방송 컨텐츠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소비자들의 평도 좋은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라이브커머스 관련 디지털 광고/MCN 시장은 '21년 9천억 원'이상까지 예상됩니다. 모비두의 소스라이브는 그 중심에서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Marketer 2019 전 세계 디지털 광고비 시장 1인 미디어산업 활성화 방안(과학기술정보통신부), 라이브커머스 관련 디지털 광고 및 MCN 시장은 '19년 관련 시장'에서 10%를 차지한다고 가정함)

 

 

라이브커머스와 관련하여

디지털 광고와 MCN시장은 21년까지

9천억원 이상까지 성장이 예상되는데요.

 

모비두의 소스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중심에서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 .̫ •́ )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겠다는 비전을 지닌 모비두! Data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까지 이어져 글로벌 컨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우뚝서길 바랍니다.

 

앞으로 모비두가 글로벌 컨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우뚝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