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바우처] 고객들의 관심사까지 데이터로 파악하다 ‘메이아이’

👋🏻[케이디] : 케-하!
케이디가 소개해주는 7번째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우수사례 수요기업 – 메이아이] 편!

빠르게 변하는 오프라인 매장🛒
이용 고객들이 어떤 코너에 관심이 있는지, 언제 많이 방문하는지, 무슨 행동을 하는지 궁금하다고?
오프라인 매장 고객 분석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관심사는 물론 마케팅에도 도움을 주는 메이아이의 ‘mAsh’!

무려 90% 이상의 정확도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는데💞
고객 맞춤 취향저격 플랫폼 ‘mAsh’ 개발 기업 메이아의 이야기를 소개할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줘🙂

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